First Love Foellie - [2019. 08.29] 포엘리에, 이너뷰티 여성향수 이너퍼퓸 신규 향 출시···총 6종 구성 MAGAZIN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포엘리에 매거진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8.29] 포엘리에, 이너뷰티 여성향수 이너퍼퓸 신규 향 출시···총 6종 구성
작성자

포엘리에 (ip:1.223.183.27) 조회수 :472

작성일 2019-08-29 17:52: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사랑의 설렘을 전한다’는 이념으로 건강한 청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이너뷰티 여성향수 ‘이너퍼퓸’의 신규향 3종(오드플뢰르, 오드보그, 오드베베)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엘리에의 이너퍼퓸은 속옷이나 생리대, 라이너 위에 한 두 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하는 일종의 속옷향수 겸 여성청결향수로, 최근 신규 향 3종의 추가 출시를 통해 총 6종(오드봉봉, 오드비쥬, 오드포렛, 오드플뢰르, 오드보그, 오드베베)으로 구성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달맞이꽃오일, 유차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6가지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한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역시 완료했다. 제품은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질분비물냄새 등 Y존냄새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원액에 가까운 이너퍼퓸의 부향률은 이론적으로 약 48시간 이상의 향 지속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이너퍼퓸은 소량으로도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질분비물냄새나 생리냄새 등 여성의 Y존냄새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포엘리에 측은 이를 원인균에 대한 명확한 파악과 그에 따른 연구가 바탕이 된 결과라고 설명한다. 포엘리에는 칸디다균, 대장균 등 질염 원인균을 최대 99.9% 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하고 있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현재 자사의 이너퍼퓸이 누적판매량 200만개 돌파, 누적 매출 300억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에 조금이나마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많은 연구 끝에 신규 향 3종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매장과 함께 전국 코스메틱 샵 오프라인 매장과 서울, 제주 명동 등 국내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포엘리에 이너퍼퓸은 최근 고객들의 호응 속 중국,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 원본 링크 :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450518


첨부파일 20190829_포엘리에.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