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2019. 04.01] 포엘리에, 촉촉한 바디크림을 통한 환절기 건조한 피부관리법 제시 MAGAZIN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포엘리에 매거진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4.01] 포엘리에, 촉촉한 바디크림을 통한 환절기 건조한 피부관리법 제시
작성자

포엘리에 (ip:202.133.17.134) 조회수 :315

작성일 2019-04-01 17:53: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낮에는 평년 온도를 유지하며 따뜻한 기후를 보이지만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찬 바람이 부는 환절기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환절기로 인해 우리 몸은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감기에 걸리기 쉽고, 피부는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기에 연일 이어지는 좋지 않은 공기와 먼지바람으로 고통 받는 피부를 위해 많은 이들이 피부관리나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는 이러한 시기일수록 바디크림이나 피부보습제 등을 이용해 건조한피부를 잘 관리해주고 운동을 통해 건강과 체력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며 자사의 피부보습제인 ‘로블퍼퓸 바디크림’을 이용한 피부 관리법을 제시했다.
 
포엘리에의 ‘로블퍼퓸 바디크림’은 레드카펫, 소프트키스, 블랙슈트 총 세가지 종류로 이루어진 피부보습제로, 보습에 진한 향을 더해 바르는향수라 불리기도 한다. 대용량바디로션으로 출시된 로블퍼퓸 바디크림은 단순히 건조한피부에 수분보충을 도울 뿐만 아니라 고유의 향을 남겨 특별함을 선물해주며, 3종 중 블랙슈트는 남성바디로션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 바디크림 3종은 소듐히알루로네이트, 트레할로스, 세라마이드엔피, 베타인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어 보습력을 더욱 높였으며, 감초나 다마스크장미꽃, 바위돌꽃뿌리, 올리브나무잎 등의 성분을 통해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을 샤워 후 가볍게 바르고, 필요한 부분에 마사지 하듯이 바르는 피부관리법을 제시하며 보습은 물론 바르는향수, 향좋은바디로션으로 피부보습과 함께 힐링을 부르는 향기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포엘리에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단순히 보습력을 높인 바디크림이 아니라 전문적인 블렌딩을 통해 ‘고급스러운 향기를 남기는 바르는향수’에 초점을 맞춰 개발에 노력하며 끊임없이 연구했다”고 밝혔다.


이어 “환절기로 인해 건조한피부로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로블퍼퓸 바디크림이 보습과 향기를 모두 챙겨주어 보다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엘리에의 ‘로블퍼퓸 바디크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본 링크 :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933


첨부파일 20190401_포엘리에.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