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2021. 01. 18] 포엘리에, 이너퍼퓸 신제품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오드쇼콜라’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MAGAZIN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포엘리에 매거진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21. 01. 18] 포엘리에, 이너퍼퓸 신제품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오드쇼콜라’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작성자

포엘리에 (ip:1.223.183.26) 조회수 :240

작성일 2021-01-18 14:10: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가 Y존향수 이너퍼퓸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오드쇼콜라’ 출시를 앞두고 오는 24일(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신제품 사전 이벤트는 ‘오드쇼콜라 애칭 공모’ 이벤트로 기존 이너퍼퓸과 같이 향에 어울리는 오후반찬향, 백허그유발향, 밤이낮져향 등 이너퍼퓸의 애칭을 고객들이 지어주는 이벤트다. 

 

홈페이지 내 댓글을 통해 신제품 애칭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5성급 호텔 숙박권 증정, 2등 신제품 오드쇼콜라 증정 그리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오드쇼콜라 사전예약 구매 시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포엘리에의 대표 제품인 이너퍼퓸의 신규향으로 출시된 ‘오드쇼콜라’는 바닐라 초콜릿 추출물과 자스민, 매그놀리아 추출물로 만들어진 플로럴 향의 이너퍼퓸이다. 

 

해당 브랜드 측은 “매년 밸러타인데이에 고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스페셜한 향을 선물하고자 밸런타인데이 한정 에디션 제품을 출시 했다”고 전하며 “소비자들이 신제품 출시에 참여하도록 해 소통을 강화화고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자 이벤트 기획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에 관계자는 “이번 오드쇼콜라 애칭 공모 이벤트는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신제품의 애칭을 선정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로 포엘리에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센스 넘치는 이름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오드쇼콜라’는 한정판으로 오는 25일(월) 정식 출시되며,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고 트렌드의 민감한 MZ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고 예상하고 앞으로도 시즌에 따른 여러가지 한정판 제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너퍼퓸은 속옷에 한 두 방울씩 떨어트려 민감한 여성의 Y존 냄새를 해결 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일종의 속옷향수이며, 소량 사용으로도 48시간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오드쇼콜라’까지 포함하여 총 10종으로 구성 된 포엘리의 이너퍼퓸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 넓히며 누적판매 400만개를 돌파했다. 또한, 꾸준히 2030 여성층과 북미지역, 중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엘리에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본 링크: http://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5719114785


첨부파일 라오가닉_210118_포엘리에_66회.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