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기사] 내면의 아름다움 이너뷰티 위한 Y존 관리 강조 NOTIC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내면의 아름다움 이너뷰티 위한 Y존 관리 강조
작성자

포엘리에 (ip:) 조회수 :757

작성일 2018-05-18 17:05: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기사 전문보기] 포엘리에, 내면의 아름다움 이너뷰티 위한 Y존 관리 강조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등의 개선을 통한 건강관리법 중 하나인 ‘이너뷰티’는 내부라는 뜻의 'inner',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beauty'가 합쳐진 단어로 "내부에서 아름다움을 가꾼다"라고 해석되고 있다.

최근 이 이너뷰티로 인해 눈에 보이는 부분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도 건강하게 관리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성청결제, 남성청결제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추세다.

여성의 Y존 같은 경우는 피부처럼 겉으로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관리가 소홀해 질 수 있고, 그 시점에서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세균에 감염되면 질염이나 질냄새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 여성의 피부는 기온이나 습도 변화에 매우 민감한데 속 피부라 할 수 있는 외음부 피부 역시 그렇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하고 따뜻한 날씨에는 Y존의 특성상 고온다습한 환경이 만들어지기 쉬운데, 기체의 확산 성질 때문에 온도가 높을수록 냄새는 더 빨리 퍼지므로 그날만 되면 생리냄새나 질냄새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많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냄새제거제를 사용하는 이들도 있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여성의 경우 평소 생식기 건강 및 관리가 중요하며 체내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이너뷰티 관리를 위한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포엘리에는 질냄새, 생리냄새 등으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이너퍼퓸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너퍼퓸은 일종의 팬티향수로, 질냄새로 걱정하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퍼퓸향수이며 속옷이나 생리대, 라이너 위에 한 방울씩 떨어트려 사용한다.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팬티향수인 만큼 달맞이꽃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유차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의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총 3가지 향(오드봉봉, 오드포렛, 오드비쥬)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포엘리에 관계자는 “그동안 이너뷰티 관리를 어려워했던 여성들에게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싶었다”며 “Y존 질환이나 질냄새, 생리냄새 등으로 고민이 많아 냄새제거제를 사용했음에도 불편을 느꼈던 고객들이 이 이너퍼퓸을 통해 향취 케어와 함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진 기자 sushinhan@hanmail.net

출처 : 한국농업신문(http://www.newsfarm.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