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ve Foellie - [기사] 여성용품 바디향수 통한 그날의 관리법 제시 NOTICE - 포엘리에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사] 여성용품 바디향수 통한 그날의 관리법 제시
작성자

포엘리에 (ip:) 조회수 :638

작성일 2018-06-05 12:14: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기사전문]

6월을 맞이하며 더운 여름철이 시작되었다. 여름이 되면 온·습도가 높아져 몸에서 땀이 흐르고 끈적거리며, 땀냄새나 몸에서나는냄새 또한 쉽게 느끼게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 그날의 생리냄새와 찝찝함까지 더해져 더욱 예민해지고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많다. 뿐만 아니라 온·습도가 높아지면 Y존에 습기가 차기 쉽고, 질염증상 또한 겪기 쉬우므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성용품으로 여성청결제의 정보가 알려지면서 청결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는데 생리냄새나 몸에서나는냄새를 관리하기 위해 냄새제거제를 찾는 이들도 증가했다. 이와 함께 주목 받기 시작한 것이 바로 속옷향수(바디향수)다.


속옷향수(바디향수)를 출시한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도 사랑의 설렘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브랜드, 포엘리에(FOELLIE)에서 선보인 이너퍼퓸이 순하고 지속력좋은향수 중 하나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이너퍼퓸은 오드봉봉, 오드포렛, 오드비쥬 총 3종으로 달맞이꽃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유차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등 순한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성인은 물론 청소년까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포엘리에는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분이 안전한 것을 골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바디향수를 통해 Y존을 관리하는 방법, 생리 기간 동안의 냄새를 손 쉽게 관리하는 방법, 청결을 유지하는 방법 등을 제시했다.

또한 관계자는 “이너퍼퓸 청결향수는 면팬티라이너, 속옷 등에 한 방울 톡 떨어트리기만 하면 되는 제품으로 휴대성 또한 간편하여 외출 후에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날이 더워질 수록 청결향수에 대한 문의가 느는 것을 보며 냄새에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이 얼마나 많은지 느끼고 있다”며 “끊임없는 연구 끝에 선보인 이 여성용품이 이러한 여성냄새를 걱정 없이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해결책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